검색

“물건도 사고 행복도 나눠요”

성남만남지역자활센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나눔 장터 개최

가 -가 +

유일환 기자
기사입력 2017-04-25

[분당신문] 성남만남지역자활센터는 21일 재활용품 사용으로 환경을 보전하고 지역주민에게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수정구 단대동 소재 센터 1층에서 나눔 장터를 열었다.

   
▲ 성남만남지역자활센터는 수정구 단대동 소재 센터 1층에서 나눔 장터를 열었다.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열린 이날 장터는 의류, 생활용품, 친환경 상품 등을 판매했으며, 특별코너에서는 성남만남지역자활센터의 급식사업단과 서로좋은식당사업단에서 만든 반찬을 판매했다. 이외에도 자활근로참여주민들이 직접 만든 커피, 해물파전, 떡볶이 등의 먹거리 등을 주민들이 구입했다.

나눔 장터에서 판매된 물품은 자활근로 참여자들이 직접 모았으며, 성남이로운재단에서 그릇을 후원 받았다. 이번 행사로 마련된 230만원 의 수익금은 자활근로에 참여중인 저소득층의 복지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마련한 성남만남지역자활센터 박정선 센터장은 “저소득주민의 자활이라는 사회적 가치 실현과 자원순환의 친환경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자활센터의 노력의 일환으로 지역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부탁한다” 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선거(2020.04.02~2020.04.14) 기간 동안에는 모바일에서는 댓글쓰기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분당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