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용기 초대 민선 성남시 체육회장 ‘선출’…경기체전 유치 약속

경기도체육대회 및 생활축전 성남시 유치, 경기체전 종합우승 약속

가 -가 +

김생수 기자
기사입력 2020-01-13

▲ 이용기 전 상임부회장이 성남시체육회장에 당선됐다.  

[분당신문] 성남시체육회 초대 민선 체육회장에 이용기(59) 상임부회장이 당선됐다.

 

11일 성남시체육회장 선출을 위한 선거관리위원회는 가맹단체 31개 종목 대의원을 대상을 투표를 실시한 결과, 전체 대의원 204명 중 199명이 투표 참여를 신청했지만, 이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실시한 투표에서는 이중 173명이 참여했다.

 

그 결과, 173명(무효 2표 포함) 중 기호 1번  이용기 성남시 체육회 상임부회장이 132표(78%)를 얻어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으며, 기호 2번 이기원 성남시축구협회장은 39표(22%)를 획득하는데 만족해야 했다.

 

당선된 이용기 신임 체육회장은 “우선 감사드립니다. 종목회장, 대의원 모두에게 감사를 드린다”면서 “체육회를 위해 열심히 뛰는 모습을 보여 실망시키지 않는 회장이 되겠다”고 인사했다.

 

이어 “임기 중 경기도체육대회와 생활대축전을 유치해 체육발전, 체육인 발전에 기여하겠으며, 경기도체전 종합우승을 목표로 열심히 뛰겠다”고 약속했다

 

이용기 신임 체육회장은 태권도 공인9단으로 풍생고, 용인대경영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풍생고 총동문회장과 동원대학교 겸임조교수, 성남시생활체육회장과 성남시체육회 상임부회장을 역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선거(2020.04.02~2020.04.14) 기간 동안에는 모바일에서는 댓글쓰기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분당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