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세상 진지한 4차원 소년과 저세상 텐션 소녀의 특별한 여름휴가 '테스와 보낸 여름' 개봉

가 -가 +

이미옥 기자
기사입력 2020-09-10

▲ 이번 주는 성장 드라마 <테스와 보낸 여름>이 개봉했다.    

 

[분당신문] 영화 <테스와 보낸 여름>은 세상 진지한 4차원 소년 `샘`과 저세상 텐션 5차원 소녀 `테스`의 아주 특별한 여름휴가를 그린 작품이다.

 

▲ 이번주에는 애니메이션 <기기괴괴 성형수>가 개봉했다.    

가족과 함께 떠난 바닷가 휴양지에서도 죽음에 대해 고민하며 `외로움 적응 훈련`을 하는 엉뚱한 소년 `샘`, 더 종잡을 수 없는 행동으로 그를 놀라게 하는 톡톡 튀는 개성의 `테스`는 유쾌한 웃음과 함께 마음 속 순수를 불러 일으킨다.

 

두 주인공의 사랑스러운 케미를 완성한 것은 배우 소니 코프스 판 우테렌과 조세핀 아렌센이다. <테스와 보낸 여름>으로 첫 장편영화에 출연한 두 배우는 세계 3대 영화제인 베를린국제영화제에 입성하는 쾌거를 안으며, 세계의 주목 속에 눈부신 데뷔 신고식을 치뤘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액션 블록버스터 <테넷>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나문희, 이희준 주연의 코믹 드라마 <오! 문희>는 개봉 첫 주 15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성장 드라마 <테스와 보낸 여름>과 애니메이션 <기기괴괴 성형수>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테넷>이 예매율 57.1%로 3주 연속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가족과 함께 섬에서 보낸 사랑스러운 일주일을 그린 <테스와 보낸 여름>은 예매율 16.4%로 예매순위 2위를 차지했다. 나문희, 이희준 주연의 <오! 문희>는 예매율 9.5%로 3위에 올랐다.

 

웹툰 원작의 공포 애니메이션 <기기괴괴 성형수>는 예매율 8.9%로 4위를 차지했고, 황정민, 이정재 주연의 액션 드라마 <다만 악에서 구하서소>는 예매율 5.3%로 5위에 올랐다. 마블 코믹스의 새로운 돌연변이 이야기 <뉴 뮤턴트>는 예매율 5.2%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집계 기간 2020년 9월 10일~2020년 9월 17일)

1. 테넷
2. 테스와 보낸 여름
3. 오! 문희
4. 기기괴괴 성형수
5.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6. 뉴 뮤턴트
7. 에이바
8. 오케이 마담
9.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10. 나를 구하지 마세요

 

다음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유역비 주연의 디즈니 실사영화 <뮬란>이 개봉한다. <뮬란>은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가족을 위해 여자임을 숨기고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그 외 베를린영화제 은곰상을 수상한 홍상수 감독의 <도망친 여자>와 메간 폭스 주연의 가족 코미디 <지니어스 독>이 개봉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분당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