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장애인식개선 YouTube 콘텐츠 공모전’ 접수기간 연장

가 -가 +

김종환 교육전문논설위원
기사입력 2020-09-23

▲ 8월 31일까지였던 '장애인식개선 YouTube 콘텐츠 공모전' 접수기간이 9월 30일까지 연장됐다.     ©

 

[분당신문]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포스코ICT와 함께 장애인식개선을 위해 개최하는 ‘장애인식개선 YouTube 콘텐츠 공모전’ 접수기간을 이번달 30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당초 공모전 기간은 8월 31일까지였으나, 참여 확대로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통해 장애인식개선에 힘쓰기 위해 공모 접수기간을 연장했다.

 

공정성을 부여하기 위해 기존 공모전 제출자에게 연장된 접수마감일까지 수정 기회가 제공된다.

 

공모전은 성인부(만 19세 이상 장애인)와 청소년부(만 19세 미만)로 진행하며 개인 또는 팀 참여가 가능하고, 성인부의 경우 비장애인의 동반 참여도 가능하다. 주제는 ‘모두가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 장애인식개선 이며, 장애인식개선과 관련된 주제는 영상 형태로 공모할 수 있다. 

 

시상은 성인부와 청소년부 각각 포스코ICT상 200만원(1편), 최우수상 100만원(2편), 우수상 70만원(2편), 장려상 40만원(4편), 도전상 10만원(10편)을 선정하며, 총 상금 1천600만원을 규모로 진행된다.

 

시상식은 10월 29일 포스코ICT 판교사옥에서 진행되며, 최종 심사는 2차 심사를 통과한 작품들 중 포스코ICT 임직원들의 현장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공모전,유튜브,인식개선,장애인 관련기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분당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