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중원노인종합복지관, 비대면 걷기대회 프로그램 진행

가 -가 +

이미옥 기자
기사입력 2020-10-28

▲ 중원노인종합복지관은 11월 1~7일까지 워크온 어플을 활용한 비대면 걷기대회를 진행한다.

 

[분당신문] 중원노인종합복지관(관장 신명희)은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너두(do)나두(do) 중원 걷기왕’의 비대면 걷기대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는 코로나19로 인한 신체활동 감소를 방지하고자 일상생활 속 걷기활동 격려를 위해 마련한 언택트 건강축제다. 

 

비대면 걷기대회는 걸음수를 측정하는 워크온 어플을 활용해 진행되며, 7일간 누적걸음수 7만보이상의 최대 걸음을 달성한 3명(1등~3등)을 선정한다. 

 

프로그램 안에는 7일간 3만5천보 이상 달성 시 지역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이는 주민의 건강활동장려 뿐만 아니라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상가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목적을 갖는다. 

 

참여 희망자는 ‘워크온(WALK-ON)’ 설치 후 ‘중원노인종합복지관 공식 커뮤니티’ 가입 및 하단 챌린지탭에서 ‘3만5천보 걷기챌린지’를 확인할 수 있고, 챌린지에 들어가 시작하기를 누르면 된다.

 

한편, 중원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사회와 어르신의 사회적 단절을 예방하고 지역의 침체된 분위기 극복을 위해 10월 12일부터 11월 13일 기간 10여개의 다양한 컨텐츠로 온라인 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분당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