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싱어송라이터 미야오, 신곡 ‘내일의 결말’ 8일 공개…러블리즈 프로듀서 참여

가 -가 +

이미옥 기자
기사입력 2020-11-06

[분당신문] 싱어송라이터 미야오가 겨울의 문턱에서 신곡 '내일의 결말'을 공개한다.
 
8일 정오 공개되는 '내일의 결말'은 미야오가 지난 6월 ‘열쇠’에 이어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이다. 미야오가 작사, 작곡하고 스페이스카우보이가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스페이스카우보이는 러블리즈의 ‘찾아가세요’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를 작곡한 프로듀서다.
 

▲ '내일의 결말'은 미야오가 지난 6월 ‘열쇠’에 이어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이다.

 

‘내일의 결말’은 잠시 결말이 유보된 이별에 대한 노래다. 끝까지 함께 갈 수 없다는 걸 인정해야 하지만 오늘 하루 더 마음에 남겨두고 싶은 심정을 소박하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랫말로 담아냈다.
 
특히 '내일의 결말'은 미야오 특유의 편안한 레트로 사운드와 쓸쓸한 겨울 감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미야오는 이번 신곡에서 곡 분위기에 맞는 성숙하고 안정감 있는 보컬 톤으로 변화를 시도하기도 했다.
 
한편 미야오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자신만의 목소리에 담아 전하는 싱어송라이터다. 2018년 데뷔 해 누구나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사운드와 솔직한 음색으로 두터운 마니아 층의 지지를 받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분당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