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허두영 컨설턴트,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요즘 것들'

가 -가 +

김일태 기자
기사입력 2020-11-09

▲ 성남행복아카데미 열 세번째 강연에 허두영 세대소통 컨설턴트를 초청해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분당신문] 성남시는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 열세 번째 이야기로 허두영 세대소통 컨설턴트를 초청해 '요즘 것들'이라는 주제로 11월 9일 부터 12일까지 4일간 유튜브 ‘성남TV’를 통해 시민들과 만나는 자리를 마련한다. 

 

이번 성남행복아카데미 열세 번째 강연자 허두영 세대소통 컨설턴트는 KBS ‘어른들은 모르는 Z세대의 삶’, 경인방송 ‘사람과 책’ 외 방송에 다수 출연하였으며, 저서로는 ‘세대공존의 기술(2019), ’요즘것들(2018)‘ 등 다수가 있다. 또한 행정안전부, 삼성전자, 분당서울대병원 등 기업, 정부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컨설팅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이번 강연에서는 ‘세대 차이와 갈등을 넘어 화합하고 공존할 수 있는 방법’, ‘세대 갈등을 없애는 요즘 것들과 옛날 것들의 세대 공존의 소통법’에 대해 강의한다.

 

세대 차이, 세대 갈등의 본질적인 원인을 함께 파악하고, 선후배 세대 간 행복한 동행을 위해 작은 팁부터 조직 차원의 방향성까지 다양한 세대 간 효과적인 소통 솔루션을 전달할 예정이다.

 

그는 이번 강연을 계기로 세대 차이와 세대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논의가 더 활발해지기를 기대하며 실제 세대 화합에 한 발짝 다가가기를 바라고 있다.

 

앞으로도 성남행복아카데미는 시민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강연을 준비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허두영,성남행복아카데미 관련기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분당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