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하나 카피라이터,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말하기를 말하기'

가 -가 +

이미옥 기자
기사입력 2020-11-26

▲ 김하나 카피라이터을 초청해 11월 30일부터 12월 3일까지 성남행복아카데미 열 일곱번째 강연을 진행한다.

[분당신문] 성남행복아카데미 강연 열일곱 번째 이야기로 김하나 카피라이터를 초청해 '말하기를 말하기' 주제로 11월 30일부터 12월 3일까지 유튜브 ‘성남TV’를 통해 시민들을 만난다. 

 

이번 성남행복아카데미 열일곱 번째 강연자 김하나 카피라이터는 저서로 ‘말하기를 말하기(2020)’, ‘힘 빼기의 기술(2017)’, ‘15도(2017)’외 다수 있고 예스24팟캐스트 ‘책읽아웃 : 김하나의 측면 돌파’ 진행 등 다수 출연했다. 

 

“왜 우리는 말하기를 배우지 않는 것일까?”

읽고 쓰고 듣고 말하는 사람 김하나의 말하기에 관한 부드러운 간섭이 시작된다.

 

김하나 작가는 이번 강연을 통하여 구체적인 말하기 지침이 아닌, 말하기에 관해 근본적으로 다시 생각해 보게 하고, 이것을 시작으로 스스로 자신에게 맞는 말하기 방법, 그러나 제대로 목소리를 내는 방법을 찾을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더불어 말이 칼이 되는 세상에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면서도 상처를 주지 않고 말하는 법에 대해 전달할 예정이다.

 

성남행복아카데미는 2020년 7월 1강을 시작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시민들과 만나고 있다. 

 

마지막 18강 강연은 오는 12월 22일 성남시청 온누리실에서 50여명의 시민들과 대면 및 온라인 강연을 병행해 진행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성남행복아카데미,말하기,김하나 관련기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분당신문. All rights reserved.